토트넘 홋스퍼가 엔지 포스테코글루 감독의 지도 아래 선수단 개편을 예고했습니다. ‘더 스탠다드’에 따르면, 손흥민을 제외한 1군 선수 최대 11명이 정리 대상에 올랐습니다.
손흥민 요즘 공격력 떨어진 이유가 밝혀졌다!
손흥민은 32살이 다되가는 데도 불구하고 수비가담이 가장 높은 공격수로 손꼽힌다는 통계가 나왔습니다. 축구는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스포츠이며, 선수들의 역량을 비교하고 분석하는 것은 팬들에게 흥미로운 소재입니다. 최근 국제스포츠연구센터 축구연구소(CIES)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가 수비에서 가장 열심히 활약하는 선수로 선정되었습니다. …
soccer.webseeking.net
여기에는 탕기 은돔벨레, 조 로든, 제드 스펜스, 세르히오 레길론, 자펫 탕강가, 히샬리송, 에메르송 로얄,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 브라이언 힐, 지오반니 로 셀소가 포함됩니다.
히샬리송의 거취
히샬리송은 6천만 파운드의 몸값으로 사우디 팀들의 관심을 받고 있지만, 그는 “절대 영국을 떠나지 않겠다”며 토트넘에 남겠다는 의지를 밝혔습니다.
히샬리송, 방출설에 반박하며 토트넘 잔류 의사 밝히다
토트넘의 히샬리송 방출설 토트넘 홋스퍼의 공격수 히샬리송이 최근 자신을 둘러싼 방출설에 대해 강하게 반박했습니다. 히샬리송은 이적 시장 전문가 파브리시오 로마노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가짜 뉴스”라며 토트넘에 남아 다음 시즌에도 손흥민과 함께 뛰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히샬리송의 토트넘 첫 시즌 히샬리송은 에버턴에서 이적해 첫 시즌을 보냈지만, 잦은 부상과 부진으로 기대 이하의 활약을 펼쳤습니다….
soccer.webseeking.net
이번 개편으로 토트넘의 다음 시즌이 어떻게 변화할지 주목됩니다.